부드러운보석 마쥬

반응형

프랑스에 다시 와서 생활한지도 이제 1년이 다 됐다.

예전에 교환학생으로 1년, 워킹홀리데이로 8개월 정도 지낸 경험이 있다.

 

그런데 아직 한번도 한국에서 택배를 받은 적이 없었다.

 

프랑스 생활 총 3년차에 이르러서야

처음으로 택배를 받아 보았다.


@온무빙 (사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처음에 그냥 우체국에서 보내는 기본적인 방법을 생각했었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서 택배를 보내주셔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우체국에 짐을 들고 가서 영어로 주소를 쓰시고 하는 일들이

부탁하는 내게도, 부탁받는 부모님께도 부담이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후기가 좋은 업체를 발견했다.

온무빙!


@배송 신청 내역

우선 !

내가 인터넷으로 주소 및 기타 정보들을

직접 다 기입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도 정확하게 내 프랑스 주소 및 내용물을 입력할 수 있어 좋았고,

영어가 어려운 부모님도 이런 일을 안해도 되서 좋았다.


부모님께서 포장한 박스

두 번째로 좋은 점은

집으로 택배 픽업이 온다는 점이다!

 

필자의 경우엔 어머니께서 택배를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어머니께서 우체국에 짐을 들고 가는 일을 상상하니

꽤나 죄송스러웠다.

 

그런데 온무빙에는 픽업 서비스가 있어

배송기사님께서 택배 박스를 찾으러 오신다.

 

안내 받은 대로 상자에

'롯데택배반송 온무빙'이라 기입하고

예정된 시간에 대문 앞에 두니 기사님께서 찾아가셨다고 한다!

 

너무 편리하다...


@견적

세 번째로 좋은 점은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다.

 

필자가 받고자 하는 물품 중에 테니스 라켓과 테니스 가방이 있어

무게는 그리 많이 필요하지 않았지만

부피가 꽤나 컸다.

 

그래서 배송비가 많이 나오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나름 괜찮은 가격으로 견적을 받고 진행할 수 있었다 !

 

그리고 정확하게 비용 산출 방법을 알려주셔서

기분 좋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었다!


@한국에서 온 그리웠던 내 테니스 용품들

마지막으로 좋은 점은 빠른 처리다!

2월 19일 일요일에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고

2월 21일 화요일에 집으로 픽업을 오셨다.

 

그런데 오늘 2월 27일 월요일에

프랑스에서 물건을 받았다 !

 

픽업 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물건이 도착한 것 !!!

 

프랑스에서 택배를 무사히 받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오늘 오전 집 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들려 나갔더니 배송 기사님이었다.

 

아주 무사히... 그것도 아주 빠르게 택배가 물 건너 온 것이었다.

 

택배를 정성스럽게 포장한 부모님,

아주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신 온무빙,

안전하게 배송을 마치신 택배 기사님들까지.

 

모두에게 감사함을 느낀 하루였다 !

덕분에 기분 좋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

 

날이 풀리면 몇 년 동안 치지 못했던

테니스도 다시 시작해보려 한다.

 

너무 ~ 기분 좋고 만족스럽다 !!!

해외배송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진짜 '온무빙' 완전 추천드린다!!!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온무빙 사이트]

https://onmoving.co.kr/

 

온무빙 | 마음을 전달하는 해외배송 서비스

온무빙이 전하는 것은 단순한 택배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마음만 보내세요. 어려운 건 온무빙이 대신 할게요.

onmoving.co.kr

https://mildjewel.tistory.com/146

 

[제품 리뷰] 와이파이 확장기 ipTIME A3MU f.쿠팡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해보려 한다. 최근에, 작업실을 따로 만들어서 컴퓨터를 그쪽으로 옮겼다. 와이파이 공유기도 함께 넘어갔는데, 문제가 생겼다. 침실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졌다는 것.

mildjewel.tistory.com

https://mildjewel.tistory.com/96

 

[내돈내산] 가성비 피벗 모니터 추천 f.이그닉

필자는 노트북만 주로 썼는데, 둘 다 맥북이라, 윈도우용 컴퓨터가 필요했다. 집에 있는 데스크톱은 너무 오래된 거라 사용하려면 엄청난 인내심이 요구됐다. 최근에 주식 HTS도 사용해보고 싶었

mildjewel.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